4월23일 NBA 뉴욕 필라델피아 농구분석

4월23일 NBA 뉴욕 필라델피아 농구분석

아재요 0 1981

뉴욕


1쿼터 크게 뒤졌던 경기를 역전하며 기분 좋게 시리즈를 시작했습니다. 자이언츠와 제츠, 양키스와 메츠등 뉴욕 연고 팀들의 열렬한응원을 받으며 시작한 이번 시리즈인데 주전의 부진을 벤치가 만회했습니다. 맥브라이드와 보그다노비치등 3명의 선수가 모두 25분 이상을 벤치에서 소화했는데 코트마진 +20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브런슨과 하트등 빌라노바 듀오는 40분 이상을 뛰며 22득점 경기를 했습니다.






필라델피아


2쿼터 부상을 당했던 엠비드가 돌아왔지만 4쿼터를 내주며 패했습니다. 엠비드가 29득점 경기를 했고 타이리스 맥시가 올스타답게 33점을 기록했지만 해리스가 전혀 고액연봉자다운 경기를 하지 못했습니다. 또, 바툼과 리드등이 나선 벤치 지원이 없었기에 주전이 가져온 리드를 날렸습니다. 이 경기는 연패를 피하기 위해 더 주전의 출전 시간을 늘릴 것으로 보입니다.






필라의 승리를 봅니다. 첫 경기를 내줬지만 라우리와 맥시등이 브런슨 수비를 잘했기에 주전 구간 우위는 확실했습니다. 또, 엠비드가 뉴욕 빅맨 상대로 확실하게 매치업 우위를 가져갔기에 골밑 득점에서 앞설 수 있습니다. 주전이 40분 이상을 소화할 수 있는 필라가 1차전 패배를 갚아줄 것입니다.

0 Comments

KBL,NBA,MLB,NPB,EPL,챔피언스리그,프리메라리가,분데스리가,세리에A,배구 등등

각종 스포츠분석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