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야구분석 6월28일 MLB LA에인절스 디트로이트

믈브야구분석 6월28일 MLB LA에인절스 디트로이트

아재요 0 983

LA 에인절스


데이비스 다니엘이 시즌 첫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릅니다. 작년 3경기에 등판해 1승 1패 2.19의 성적을 남긴 다니엘은 이번 경기가 첫 메이저리그 선발 등판입니다. 그러나 AAA PCL에서 피안타율이 무려 .290인 투수가 메이저리그에서 통할수 있을지는 대단히 의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에스테스에게 5회까지 막혀 있다가 오스틴 아담스가 등판하자마자 폭발하면서 5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에서 기대 이상의 타격을 과시해보였습니다. 홈런 없이 집중타로 승리했다는건 반가운 부분일듯합니다. 콘트레라스 강판 이후 6ㅇ리닝을 3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제 몫을 충실히 해낸듯 합니다.






디트로이트


잭 플래허티(5승 4패 2.92)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22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플래허티는 최근 7경기에서 5승 2패 1.96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게다가 야간 경기에서 더 강한 투수라는 점 역시 플래허티에게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턴불 상대로 터진 맷 비어링의 리드 오프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을 과연 원정에서 씻어낼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타선의 엇박자가 심해도 너무 심한편입니다. 4.1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키더 몬테로는 아직 메이저리그 레벨과는 큰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최근 디트로이트의 타격은 빈말로도 좋다고 하기 어려운 편입니다. 그러나 AAA급 투수를 공략하지 못할 레벨은 절대로 아닌 상황입니다. 지금의 플래허티는 어느 팀에서도 탐낼 정도의 에이스급 투구가 이어지고 있고 디트로이트의 승리조도 충분히 제 몫을 해낼 능력은 있는 편입니다. 에인절스 입장에선 오클랜드와 3연전을 치른게 주말 시리즈 타격감에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0 Comments

KBL,NBA,MLB,NPB,EPL,챔피언스리그,프리메라리가,분데스리가,세리에A,배구 등등

각종 스포츠분석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