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야구분석 6월29일 MLB 애리조나 오클랜드

믈브야구분석 6월29일 MLB 애리조나 오클랜드

아재요 0 894

투수진 붕괴로 연패를 당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슬레이드 세코니(2승 6패 5.74)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4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3이닝 1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세코니는 투구의 기복이 여전히 문제가 되는 중이다. 금년 3번의 홈경기 모두 6실점 이상이었다는 점은 이번 경기 최대의 약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를 하긴 했지만 페스타와 펀더버크를 공략하면서 키텔 마르테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홈 경기 화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흐름을 유지중이다. 다만 몽고메리의 멘탈을 날려버린 2개의 실책이 컸다. 6.1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스캇 맥허프의 메이저리그 생활은 금년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들게 한다.







불펜의 난조가 5연패로 이어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JP 시어스(4승 7패 5.0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1.1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시어스는 6월 들어서 투구 내용이 크게 흔들리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서 계속 QS에 실패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반등이 쉽지 않을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콘트레라스와 주니가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오클랜드의 타선은 원정 타격 부진이 그 어느때보다 심각하게 느껴질 정도. 홈런도 터지지 않으면 이 팀은 대책이 없다. 등판과 동시에 스스로 장작을 쌓고 경기를 끝장내버린 오스틴 아담스는 58만 달러짜리 투수임을 증명하듯 최근 3경기에서 6실점으로 팀 하락세에 크게 이바지하는 중이다.




 




세코니는 홈에서 약하고 시어스는 원정에서 약하다. 이번 경기는 타격전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오클랜드 우투수 공략은 여전히 문제인 반면 애리조나의 좌완 투수 공략은 언제든 유효하고 최근 오클랜드는 불펜이 크게 흔들리고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0 Comments

KBL,NBA,MLB,NPB,EPL,챔피언스리그,프리메라리가,분데스리가,세리에A,배구 등등

각종 스포츠분석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