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야구분석 6월30일 MLB LA에인절스 디트로이트

믈브야구분석 6월30일 MLB LA에인절스 디트로이트

아재요 0 921

오하피의 결승 홈런을 앞세워 5연승에 성공한 LA 에인절스는 그리핀 캐닝(3승 8패 4.72)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캐닝은 앞선 2경기의 부진을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작년 디트로이트 상대로 홈에서 6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야간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그래도 QS 정도는 충분히 해줄수 있는 투수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마에다와 밀러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로 5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역시 홈에서는 홈런 군단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8회말 결승 3점 홈런을 터트린 로간 오하피는 중심 타자의 가치를 증명중. 플리색 강판 이후 6.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칭송받아야 한다.






불펜의 부진이 3연패로 이어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리스 올슨(2승 8패 3.35)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4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올슨은 최근 2경기 연속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로 완벽히 회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금년 야간 경기에서 5패 3.80 피안타율 .286으로 부진하다는 점을 이번 경기에서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전날 경기에서 플리색의 제구난을 틈타 2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에인절스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가라앉은 타격은 쉽게 살아나기 힘들듯. 동점 상황에서 3점 홈런을 허용한 셸비 밀러는 갈수록 팀에서 쓰기 힘들어지는 느낌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에인절스 투수진 공략에 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이다. 캐닝을 공략하는것 역시 쉽지 않을듯. 전날 에인절스는 홈런 2발로 승부를 냈는데 이번 시리즈의 특징은 이 팀이 강속구 투수에게 오히려 강점을 보여준다는 점이고 올슨은 플래허티급의 강속구 투수다. 힘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0 Comments

KBL,NBA,MLB,NPB,EPL,챔피언스리그,프리메라리가,분데스리가,세리에A,배구 등등

각종 스포츠분석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