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야구분석 6월30일 MLB 밀워키 시카고컵스

믈브야구분석 6월30일 MLB 밀워키 시카고컵스

아재요 0 884

또다시 그랜드 슬램이 터지면서 5연승에 성공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토비아스 마이어스(5승 2패 3.12)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마이어스는 6월 한달간 4승 0.71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5월 5일 컵스 원정에서 3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그때의 마이어스와 지금의 마이어스는 완전히 다른 투수임을 생각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4회말 2아웃 만루에서 터진 잭슨 추리오의 그랜드 슬램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밀워키의 타선은 상대 전적은 무시할수 없음을 증명해 보였다. 최근 만루에서 이 팀의 화력은 무서울 정도. 3.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절대적 우위를 점유중이다.






타선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시카고 컵스는 저스틴 스틸(3패 3.08)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5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7.1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스틸은 최근 4경기 연속 QS 이상의 쾌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5월 28일 밀워키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 호투를 해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QS+를 기대하는건 결코 무리한 요구가 아닐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콜린 레이 상대로 스즈키 세이야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컵스의 타선은 타선의 흐름이 급격하게 가라앉아버린게 문제다. 7회초 2사 만루의 찬스에서 대타 패트릭 위스덤이 해결해주지 못한건 너무나 컸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스탯 관리는 잘하는것 같다.






최근의 밀워키는 절대로 만루를 만들어줘선 안되는 팀이다. 그만큼 만루에서의 타격이 좋은 편. 최근 각성한 토바이스 마이어스와 밀워키에 강한 저스틴 스틸의 투수전은 상당히 볼만할듯. 그러나 불펜의 우위는 밀워키가 가지고 있고 이 점이 또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0 Comments

KBL,NBA,MLB,NPB,EPL,챔피언스리그,프리메라리가,분데스리가,세리에A,배구 등등

각종 스포츠분석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