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분석 12월8일 리그1 모나코 툴루즈

해외축구분석 12월8일 리그1 모나코 툴루즈

아재요 0 4194 0

모나코는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아킬리우체(RW)-골로빈(AMC)-벤 세기르(LW)를 중심으로 유기적인 지공 전개를 펼친다. 직전 마르세유전(1-2 패)에서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지만, 발로군(FW)의 침투와 득점 감각은 여전히 위협적이다. 살리수(DC) 대신 케러(DC)가 싱고(DC)와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마가사(DM)-자카리아(DM)의 활동량은 툴루즈의 단순한 역습 전개를 차단할 것으로 예상된다.






툴루즈는 4-3-3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그보호(LW)-아부칼랄(RW)의 속공 전개를 중심으로 공격을 시도한다. 직전 오세르전(2-0 승)에서는 효과적인 찬스 활용을 보여줬지만, 3선의 시에로(CM)를 제외하면 전진 패스 능력이 부족하다. 킹(FW)의 고립이 잦아 공격 전개가 단조롭다. 멕켄지(DC)-크레스웰(DC)-시디베(DR)의 수비 조합은 안정적이나, 니콜라이센(DF)의 부재는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다.






모나코가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크다. 툴루즈의 단순한 공격 전개는 모나코의 압박과 조직적인 수비에 막힐 가능성이 높다. 반면, 모나코는 발로군(FW)과 2선 자원의 호흡을 통해 툴루즈의 수비를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모나코의 승리와 언더(2.5 기준)베팅이 적합하다.

0 Comments

KBL,NBA,MLB,NPB,EPL,챔피언스리그,프리메라리가,분데스리가,세리에A,배구 등등

각종 스포츠분석 게시판입니다